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최고의 스시! 일생에 단 한번이라도 방문 해야할 곳

반응형

일본 스시의 원점에서 정통 일본 스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소중한 경험입니다. 하지만 일본의 유명한 고급 스시 레스토랑들은 모두 즉시 입장이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레스토랑들은 일부 경우에 한 번 예약 기회를 열며, 몇 분 내에 예약이 가득 찹니다.

섬세함, 정교함, 그리고 프리미엄 환대로 세계 관광객들을 매료시키는 이런 고급 스시 레스토랑을 방문하기 전에 광범위한 조사를 하여 미리 예약해야 필요가 있습니다

 

스기타 : 스이 텐구 마에 , 도쿄

Sushi Sugita는 도쿄의 미슐랭 1 스타 레스토랑으로, 스시 마스터 Takaaki Sugita가 경영합니다. 그는 뛰어난 스시 범위와 장인 정신을 갖춘 정교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시 스기타는 예약하기 가장 어려운 초밥 집 중 하나로 꼽히며, 독점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예약이 더욱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호텔 컨시어지의 도움을 받아 미리 계획하면 예약을 성공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스시뿐만 아니라 천성이 좋은 타카아키 스기타의 섬세한 고객 서비스도 세계 방문객들을 매료시킵니다. 그는 1890년에 창립된 노포 초밥 가게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의 레스토랑에서는 살짝 절인 오마 참치와 같은 생선을 즐길 있으며, "오마카세" 코스에서는 섬세하고 세련된 요리가 차례로 제공되는 아름다운 대접을 제공합니다.

 

교 마치 텐즈시: 고쿠라 , 후쿠오카

1945년 아버지 아마노 카츠오가 설립한 스시 레스토랑은 겐 카이 해와 규슈 근해에서 엄선한 생선으로 유명합니다. 이 70년 된 스시 레스토랑은 규슈 지역의 고유한 스시 스타일을 개척한 역할을 담당하므로 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레스토랑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재료 본래의 맛을 살리기 위해 간장 대신 '오이타 카보스' 주스를 살짝 뿌린 '규슈 마에' 스타일의 스시를 선보입니다. 스타일은 식재료의 본격적인 맛을 최대한 느낄 있도록, 술이나 안주 등을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들은 조리과정에서 발생하는 방해 없이 놀라운 요리를 맛볼 있습니다.

 

 

스시 사이토: 롯폰기 잇초 메역, 도쿄

오너 사이토 다카시가 운영하는 스시 레스토랑은 깔끔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의 얼굴에 기쁨과 미소를 선사합니다. 삶기, 찌기, 절임, 로스팅과 같은 간단하면서도 섬세한 요리 기술로 만든 모든 스시는 섬세한 맛을 제공합니다.

샤리(스시밥)는 붉은 식초와 소금만을 사용하여 오래된 쌀의 알갱이로 만들어집니다. 재료에 따라 밥의 온도를 바꾸는 , 스시는 세심하게 계산되어 착취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레스토랑은 방문객들에게 일생에 하나뿐인 절묘한 경험을 선사하는 곳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만약 다카시 오너의 스시 레스토랑을 방문하게 기회가 있다면, 독특한 맛과 정성스러운 요리에 감동받을 있을 것입니다.

 

 

아마 모토: 아카바네 마에 , 도쿄

 

오너 셰프 아마모토 마사미치 씨는 해산물의 산지에 중점을 두어 에도 마에 산 주머니와 금 오징어, 이즈미산 카스 고다이(어린 도미)와 츠시마 아나고(소금물 장어)를 사용하며 겨울에는 특별한 해산물도 준비해 놓습니다. 맛있는 재료와 절묘한 고객 서비스로 미슐랭 가이드 도쿄 2017 스타 2개를 수상했습니다.

양질의 재료 구매부터 접대까지 일관된 작업은 스시 레스토랑이 일본에서 방문해야 명소 하나로 독특하게 빛나게 해줍니다. 아마모토 마사미치 셰프의 레스토랑은 고급스러운 재료와 섬세한 고객 서비스의 조화로움으로 유명하며, 인상적인 총체적인 경험을 선사해 줍니다.

 

 

난바: 히비야역, 도쿄 

Sushi Nanba는 온도 정밀도에 대한 고집을 지닌 곳으로, 맛있는 해산물과 쌀을 절묘하게 조화로운 공식으로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전통적인 일본식 맛을 강조한 Sushi Nanba는 쌀의 놀라운 특성을 활용하여 해산물의 맛을 최대한 끌어냅니다.

난바의 스시는 부드럽게 눌러진 밥 타원형 샤리(스시밥)를 80% 비중으로 사용하며, 해산물이 그 위에 얹혀져 있습니다. 요리사들은 쌀 품질의 완벽함을 추구하는데 몇 년이 걸렸으며, 그 결과 Sushi Nanba는 방문할 가치가 있는 레스토랑이 되었습니다. 기회가 있다면 이 레스토랑에서 절묘한 해산물 스시의 경험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스시 아라이: 신바시 역, 도쿄

스시 아라이는 도쿄 거주자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많은 스시 레스토랑입니다. 인기를 이어받아 아라이 셰프는 외국인 손님들을 위해 두 번째 카운터를 오픈하였습니다. 이 카운터는 영어에 능통한 셰프가 운영하여, 손님들과 친근한 대화를 나누고 각 초밥의 다양한 복잡함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스시 아라이는 특히 뛰어난 품질의 마구로(참 다랑어)로 유명합니다. 마구로 자체가 인기 있는 메뉴이지만, 아라이 셰프는 독특한 방식으로 그것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냅니다. 그는 그날의 참치의 풍미에 따라 샤리(초밥) 조리법을 변화시키며, 그가 제공하는 참치의 특선 부위로 손님이 감동 받습니다. 이처럼 스시 아라이를 방문하면 높은 품질의 초밥과 뛰어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